광주도시철도공사,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펼쳐
상태바
광주도시철도공사,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펼쳐
  • 정병욱 기자
  • 승인 2019.09.15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거환경 개선,배식 설거지 봉사 활동등
▲광주도시철도공사가 최근 다양한 재능나눔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사진제공=광주도시철도공사)
▲광주도시철도공사가 최근 다양한 재능나눔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사진제공=광주도시철도공사)

[뉴스깜] 정병욱 기자=광주도시철도공사(사장 윤진보,이하 공사)가 다양한 재능나눔 봉사활동을 펼쳐 눈길을 끌고 있다.

공사는 최근 광주시 동구의 기초생활수급자 A(76)씨 부부의 집과 서구에서 장애를 지니고 거주중인 B(62)씨의 집을 각각 찾아, 노후화된 주택 수리 봉사를 펼쳤다.

A씨의 집은 전기합선 사고로 전기가 들어오지 않아 일상 생활이 불편한데다 화재의 위험성까지 안고 있고, B씨는 배선기구와 주방 씽크대 수전이 낡고 도배와 장판 교체가 시급한 상황이었지만 어려운 형편으로 도움의 손길을 기다리던 참이었다.

공사 직원들은 각 주택의 전기배선을 안전하게 정리하고, 노후된 씽크대를 수선하고 도배와 장판 교체 등 주거환경 개선에 나섰다.

또한 광주시 동구장애인복지관과 함께 복지관 이용 시민 및 인근주민 300여명을 대상으로 추석맞이 배식 설거지 봉사 활동을 펼쳤다.

광주도시철도공사 윤진보 사장은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다양한 재능나눔 사회공헌을 펼치고 있다.” 면서 “앞으로도 공사의 전문성과 특성을 살려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봉사를 펼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