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KJ카드, 현대아미스(주)와 제휴카드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광주은행 KJ카드, 현대아미스(주)와 제휴카드 업무협약 체결
  • 최병양 기자
  • 승인 2019.09.24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제휴 서비스 제공, 이용액의 일정 비율을 회사 발전기금으로 지원
▲광주은행은 지난 23일 현대아미스(주)와 제휴카드 업무 협약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광주은행)
▲광주은행은 지난 23일 현대아미스(주)와 제휴카드 업무 협약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광주은행)

[뉴스깜]최병양 기자= 광주은행 (은행장 송종욱)은 지난 23일 본점 17층 대회의실에서 송종욱 은행장과 김우열 현대아미스(주)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휴카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광주은행과 현대아미스(주)는 긴밀한 협력을 통해 회사의 발전과 복지증진을 추진하고, 함께 상생발전하여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것을 협약했다.

특히, 현대아미스(주) 제휴카드는 신용카드 이용액의 일정 비율을 적립해 발전기금으로 지원하고, 전월 실적과 무관하게 이용 금액에 따라 업종별 0.5~2% 캐시백 또는 K포인트를 제공하며, 영화관 할인 및 금융수수료면제 등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아미스(주)는 2001년 설립된 건물관리 및 공동주택 관리 전문 업체로서 2천여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는 광주·전남지역의 대표 중견기업으로, 지역의 소외된 계층과 사회적 약자를 고용하고, 지역 발전을 위해 꾸준히 공헌함으로써 사회적기업과 장애인 표준사업장 인증을 동시에 받은바 있다.

광주은행 김재중 카드사업부장은 “이번 제휴카드 출시를 통해 현대아미스(주) 직원들의 복지 향상과 회사 발전에 기여함으로써 지역 기업과 상생발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도 광주은행은 광주·전남지역의 유망 업체를 발굴하여 제휴카드 협약을 통해 특별 금융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