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 ‘스마트뱅킹 가입하고 행운을 잡아라’ 이벤트 실시
상태바
광주은행 , ‘스마트뱅킹 가입하고 행운을 잡아라’ 이벤트 실시
  • 최병양 기자
  • 승인 2019.10.01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3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2만원권 증정
▲광주은행은 오는 12월 31일까지 ‘광주은행 스마트뱅킹 가입하고 행운을 잡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제공=광주은행)
▲광주은행은 오는 12월 31일까지 ‘광주은행 스마트뱅킹 가입하고 행운을 잡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제공=광주은행)

[뉴스깜]최병양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1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광주은행 스마트뱅킹 가입하고 행운을 잡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3개월 동안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에는 영업점 방문 없이 스마트폰에 ‘광주은행 개인뱅킹(스마트뱅킹)’ 어플을 설치하고, ‘전자금융서비스’에 가입하여 스마트뱅킹에 로그인하는 것으로 자동 응모되며, 입출금계좌가 없는 경우에는 ‘광주은행 개인뱅킹(스마트뱅킹)’ 어플에서 입출금계좌 개설과 스마트뱅킹 가입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다.

경품추첨은 매월 100명씩 3회에 거쳐 총 300명의 고객을 추첨할 예정이며, 경품으로 스타벅스 e-Gift 카드 2만원권이 증정된다.

광주은행 백의성 디지털전략부장은 “앞으로도 편리하고 질 높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님께 가장 편하고 사랑받는 손 안의 디지털뱅크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은행은 더욱 편리한 디지털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 web기반의 모바일웹뱅킹을 새롭게 구축하여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손쉽게 상품가입을 할 수 있도록 하였다. 직원이 전달한 URL을 통해 고객이 직접 상품 가입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채팅상담을 통해서도 금융 업무를 볼 수 있도록 함으로써 고객의 금융생활에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되었다.

또한, 광주은행은 전자금융 서비스를 확대하고, UI/UX 개선을 통한 고객 편의성 증대를 위해 스마트뱅킹과 모바일웹뱅킹을 리뉴얼하는 개발 사업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