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군, 제6회 청춘 토크 콘서트 개최
상태바
영암군, 제6회 청춘 토크 콘서트 개최
  • 이기장 기자
  • 승인 2019.10.24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 진로를 함께 탐색하고 해결하는 소통의 장
▲영암군은 지난 23일과 24일 양일간 ‘2019 청춘 토크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사진제공=영암군)
▲영암군은 지난 23일과 24일 양일간 ‘2019 청춘 토크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사진제공=영암군)

[뉴스깜]이기장 기자= 전남 영암군은 지난 23일과 24일 양일간 700여명의 청소년들이 참여해 함께 즐기고 공감하는 소통의 장을 마련하여 ‘2019 청춘 토크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는 청춘토크 콘서트는 ‘꿈꾸는 청춘愛 날개를 달자’라는 주제로 군이 지역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직업의 탐색기회를 제공하고 미래를 준비하는 청소년에게 꿈을 향한 도전과 희망을 가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여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영암군 청년창업몰에 자리잡은 문화창작소 ‘동행’ 대표의 진로에 대한 경험을 곁들인 조언으로 시작된 콘서트는 어쿠스틱 국악밴드인 나리밴드의 국악기인 해금이 중심이 되어 건반, 콘트라베이스 등 동‧서양의 악기가 서로 소통하는 멋진 공연을 보여주었다.

특히, 청소년들의 고민이야기, 진로에 대한 갈등 등을 붙임쪽지를 활용해 사회자와 아트스트의 진심을 담아 답변하는 즉석질문 토크는 참여하는 청소년들의 큰 박수를 이끌어냈다.

전동평 영암군수는“여러분 각자의 진로에 대해 치열하게 고민하고, 재능과 소질을 개발하여 여러분의 꿈을 맘껏 펼쳐나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영암의 미래를 짊어질 청소년과 직접 소통하며 의견을 수렴해 다양한 청소년 정책에 반영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