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최형식 담양군수, “현안 사업 완성도 높여 지속가능 발전 경쟁력 확보”
상태바
[신년사]최형식 담양군수, “현안 사업 완성도 높여 지속가능 발전 경쟁력 확보”
  • 이종열 기자
  • 승인 2019.12.30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민의 삶이 바뀌는 행복도시 담양 건설에 중점
담양식 마을자치 완성으로 ‘군민이 주연이 되는 담양’ 다짐
▲최형식 담양군수
▲최형식 담양군수

[뉴스깜]이종열 기자= 최형식 담양군수가 경자년 새해 “담양군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경쟁력을 갖춘 성장 동력을 마련하는 한 해를 만들 것”을 강조했다.

최형식 군수는 신년사를 통해 “‘담양다움 강화’를 통해 지역의 정체성을 지키고 지속가능한 지역 발전을 만들기 위한 미래 성장동력을 조성했다”고 평가하며 “올해는 민선7기를 군정 성과가 가시화 될 수 있도록 추진 중인 현안사업의 완성도를 높여 경쟁력을 확보하는데 군정의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새해 포부를 밝혔다.

담양군은 경자년 ‘군민의 삶이 바뀌는 행복도시 담양’을 만들기 위해 ▲지속가능한 ‘담양식 자치농정’ ▲일자리 창출로 지역경제 활력 ▲자연과 문화예술이 공존하는 ‘여행자의 도시’ 건설 ▲인문정신이 깃든 생태정원도시 건설 ▲행복한 지역 공동체를 조성하는데 온 행정력을 집중할 계획이다.

최 군수는 “군민이 조연이 아닌 주연으로 지방행정의 주체가 될 수 있도록 담양식 마을자치의 완성도를 높이는 ‘소통과 혁신’에 집중하겠다”며 “청년이 들어오고 유동인구를 증가시켜 원도심 골목 곳곳에 활력이 되살아날 수 있도록, 군민 모두가 행복한 담양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