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병철 후보-민주연구원, 12일 정책협약식 개최...순천시 발전 비전과 정책 공동 연구·개발
상태바
소병철 후보-민주연구원, 12일 정책협약식 개최...순천시 발전 비전과 정책 공동 연구·개발
  • 이기장 기자
  • 승인 2020.04.10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 지역 발전을 위한 정책 실천에 큰 디딤돌
▲소병철 후보
▲소병철 후보

[뉴스깜] 이기장 기자= 소병철 더불어민주당 순천시·광양시·곡성군·구례군(갑) 국회의원 후보와 더불어민주당 정책연구소인 ‘민주연구원(원장 양정철)’은 오는 12일 오후 소병철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순천시의 발전에 필요한 비전과 정책을 공동 연구·개발한다는 정책협약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민주연구원과 국회의원 후보 간의 정책협약은 전남에서 유일하게 “순천·광양·곡성·구례(갑)” 선거구에서만 진행되는 것으로, 앞으로 순천 지역 발전을 위한 정책 실천에 큰 디딤돌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날 협약식은 양정철 원장과 소병철 후보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정책협약 주요 내용 설명’, ‘정책협약 서명식’에 이어 양 원장의 질의·응답시간 등으로 진행되며 양 원장은 협약식을 갖고 소병철 후보의 선거 운동을 본격 지원할 예정이다.

민주연구원과 소병철 후보 간 정책협약서에는 ▲순천시 선거구 원상 회복 및 분구 추진, ▲전남 동남권 의과대학 설립 및 권역응급의료센터 기능 보강·확대, ▲2023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지원을 위한 특별법 제정 등에 대한 정책 연구와 실천을 위해 적극 노력한다는 내용으로 협약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소 후보는 “중앙당과 민주연구원이 그동안 진척이 잘 이루어지지 않은 순천지역 핵심 현안을 해결하고, 지역 발전을 위한 총선 공약을 실질적으로 이행하는데 큰 힘을 실어주고 뒷받침해주겠다”는 ‘의지의 표명’이라면서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