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교육지원청,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꿈드림 꾸러미’ 전달
상태바
함평교육지원청,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꿈드림 꾸러미’ 전달
  • 최용남 기자
  • 승인 2020.05.11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평교육지원청은 11일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꿈드림 꾸러미’를 전달했다.(사진제공=함평교육지원청)
▲함평교육지원청은 11일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꿈드림 꾸러미’를 전달했다.(사진제공=함평교육지원청)

[뉴스깜]최용남 기자= 전라남도함평교육지원청(교육장 김완)은 11일 함평군청소년지원센터에서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꿈드림 꾸러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꿈드림 꾸러미 전달은 학업중단예방 및 학교 밖 청소년지원 민관협의체의 협의결과, 코로나 19 대응 상황에서 교육 및 식생활 사각지대에 놓인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이뤄졌다.

함평군 학교 밖 청소년 지원센터 관계자는 학업중단 학생들과의 대면 상담과 실질적인 학업 지원, 가정에서의 보살핌이 어려운 학생들의 식사 지원에 대해 어려움을 호소하였고, 이에 함평교육지원청은 학교 밖 청소년 꿈드림 꾸러미를 지원하기에 이르렀다.

꿈드림 꾸러미는 상담활동을 위한 지원도구로서 명화퍼즐과 검정고시 교재, 먹거리 등으로 꾸려졌으며 학업중단 학생들의 상담과 학업 및 식사 지원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여겨진다.

함평교육지원청 김완 교육장은 “모두가 소중한 학생들로서 학업중단학생 및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늦지 않게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어 다행이다. 앞으로도 관계 기관과 유기적인 협의를 통해 함평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데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