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군여성단체협의회, 사랑의 밑반찬 나눔 봉사 실시
상태바
보성군여성단체협의회, 사랑의 밑반찬 나눔 봉사 실시
  • 이기장 기자
  • 승인 2020.06.24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성군여성단체협의회는 지난 23일 보성군여성회관에서 ‘사랑의 밑반찬 나눔 봉사’를 실시했다.(사진제공=보성군)
▲보성군여성단체협의회는 지난 23일 보성군여성회관에서 ‘사랑의 밑반찬 나눔 봉사’를 실시했다.(사진제공=보성군)

[뉴스깜]이기장 기자= 보성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영미)는 지난 23일 보성군여성회관에서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온정을 함께 나누고자 ‘사랑의 밑반찬 나눔 봉사’를 실시했다.

이날 봉사에서 보성군여성단체협의회 회원들은 열무김치, 고추장, 장조림 등을 정성들여 만들어 홀로 사는 노인, 중증 장애가정, 부자가정 등 관내 취약계층 80가구에 전달했다. 밑반찬 나눔 봉사는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저소득층의 안부를 확인하는 역할도 함께 수행하고 있다.

이영미 회장은 “어려운 환경에 계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생각으로 회원들과 뜻을 모아 사랑과 정성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희망과 용기를 북돋을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보성군 관계자는 연중 나눔 봉사를 추진하는 보성군여성단체협의회에 감사를 전하고 “앞으로도 함께 나누는 봉사활동이 지속적으로 실시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보성군여성단체협의회는 관내 8개 여성단체 임원들이 모여 조직한 단체로 여성들의 권익신장과 양성평등 실현에 노력할 뿐 아니라, 불우이웃을 위한 김장김치 나눔 행사, 코로나19 대응 면 마스크 제작 참여, 농가일손돕기 등 각종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