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군, ‘삼삼오오 보성 여행지 10선’ 발표
상태바
보성군, ‘삼삼오오 보성 여행지 10선’ 발표
  • 이기장 기자
  • 승인 2020.10.21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대응 중도방죽, 장도 등 비대면 여행이 가능한 10곳 선정
▲보성군 벌교읍 중도방죽(사진제공=보성군)
▲보성군 벌교읍 중도방죽(사진제공=보성군)

[뉴스깜]이기장 기자= 전남 보성군은 코로나19 시대 여행 트렌드 변화에 맞춰 소규모로 여행 할 수 있는 ‘삼삼오오 보성 여행지 10선’을 발표했다.

선정된 관광지는 ▲중도방죽, ▲대원사 권역(대원사 길+백민미술관+티벳박물관), ▲장도 권역(장도+갯벌체험), ▲활성산성 편백숲 보부상길, ▲오봉산 권역(해평저수지+비니거파크), ▲메타세쿼이아길 권역(복내~미력 메타세쿼이아길+옹기체험), ▲명봉역 권역(명봉역+보성의병기념관), ▲득량만 권역(비봉마리나+득량만 바다낚시공원), ▲다락금 솔밭 유원지, ▲보성강 용정권역 어울마당이다.

삼삼오오 보성 여행지는 지역 비경으로 알려진 곳들을 중심으로, 관내 12개 읍․면의 후보지 추천을 받아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고, 공간이 넓어 사회적 거리두기가 자연스럽게 이뤄 질 수 있으며, 최소 관광지 편의시설이 갖춰진 곳을 고려해 선정했다.

보성군 문화관광과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로 완화됨에 따라 이번에 선정된 보성 삼삼오오 여행지를 소규모로 방문하여 코로나19로 지친 사람들이 힐링 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보성군은 문화관광 관련 콘텐츠를 전담하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개설하고 페이스북 페이지 오픈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삼삼오오 보성 여행지’에 대한 랜선여행이 가능하도록 페이스북 등을 통해 공개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