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광주은행과 함께하소’ 오픈뱅킹 이벤트 실시
상태바
광주은행, ‘광주은행과 함께하소’ 오픈뱅킹 이벤트 실시
  • 최병양 기자
  • 승인 2021.01.20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은행은 오는 3월 28일까지 ‘광주은행과 함께하소’ 오픈뱅킹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제공=광주은행)
▲광주은행은 오는 3월 28일까지 ‘광주은행과 함께하소’ 오픈뱅킹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제공=광주은행)

[뉴스깜]최병양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오는 3월 28일까지 ‘광주은행과 함께하소’ 오픈뱅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픈하소’와 ‘가입하소’ 이벤트 총 2종류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는 문자 및 휴대폰 마케팅 동의 고객에 한하며, 이벤트 요건 충족 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오픈하소’ 이벤트는 광주은행 오픈뱅킹 서비스 신규 가입 후 다른 금융기관 계좌에서 광주은행 본인 계좌로 1만원 이상 이체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선착순 10,000명에게 GS25편의점 모바일상품권 2000원권을 제공한다.

‘가입하소’ 이벤트는 기간 내 적금 가입 후 오픈뱅킹 자동출금서비스로 다른 금융기관에서 신규 적금계좌로 월 출금액 1만원 이상 자동출금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신세계이마트상품권 1만원권, 50명에게 3만원권, 30명에게 5만원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경품 지급은 ‘오픈하소’ 이벤트의 경우 매주 수요일을 기준으로 전주(월~일요일) 동안 이벤트 지급조건을 충족한 고객 중 선착순으로 지급되며, ‘가입하소’ 이벤트는 3월 31일 당첨자 추첨 후 지급할 예정이다.

광주은행 조정민 디지털사업부장은 “디지털 금융산업의 치열한 경쟁에 맞서 변화와 혁신을 과감히 실행해 나가며 새해에도 디지털역량 강화에 집중할 계획이다”며,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광주은행만의 특화된 디지털 금융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은행은 디지털 금융 서비스 강화를 위해 2021년을 새롭게 설계하며, 디지털금융센터를 신설했다. 이를 통해 비대면채널 전용상품 출시 및 고객관리를 위한 프로세스 개발 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