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디코스덤, 명품치약 ‘서울씨드치약’개발...독보적인 기술로 성공신화 이뤄
상태바
(주)메디코스덤, 명품치약 ‘서울씨드치약’개발...독보적인 기술로 성공신화 이뤄
  • 김필수 기자
  • 승인 2021.02.26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주)메디코스덤 ‘서울씨드치약’)
(사진제공=(주)메디코스덤 ‘서울씨드치약’)

[뉴스깜] 김필수 기자= 지역 경제의 바탕은 중소기업이다. 독자적인 기술로 세균 잡는 치약 ‘서울씨드치약’을 만들어 성공신화를 써가고 있는 광주광역시 북구 양산동의 (주)메디코스덤을 소개한다. (주)메디코스덤은 입 속, 철저한 세균관리와 구강건강 및 전신건강을 위한 클래스가 다른 역대급 명품치약을 만드는 업체이다.

◆입 속 세균을 잡아라.구강질환의 모든 것,이제 ‘서울씨드치약’으로 쉽게 해결 할 수 있다.

구강 안에는 700여 종의 세균이 수억에서 수백억 마리가 존재하고 입속의 모든 질병은 바로 입안에 있는 유해세균이 일으킨다. 구강건강의 필수 조건은 입속의 유해세균은 잡고 유익균은 활성화 시켜야한다. 특히, 세균덩어리(바이오필름)인 치주포켓, 치태(플라그), 치석이 치명적인 원인으로 이곳의 집단병원균(바이로필름)을 잡는 것이 관건이며, 세균과 독소로 손상된 잇몸과 염증을 회복하는데 ‘서울씨드치약’이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있다.

◆입속 세균관리가 구강방역이고 온 몸 건강을 지키는 핵심이다.

‘서울씨드치약’은 한 마디로 세균 잡는 치약이다. 입속의 유해세균은 잇몸상처를 통해 혈관에 침투하거나 구강피부인 점막을 뚫고 림프관에 침투되어 우리 몸에 치명적인 병들을 유발시킨다. 구강세균이 혈관/구강점막을 통해 전신에 일으키는 질병을 차단하기 위한 필수조건은 입속에 유해세균이 적고 세균 덩어리집단(치주포켓, 치태, 치석)을 제거해야한다. ‘서울씨드치약’은 치주포켓, 치태, 치석제거에 탁월하며, 유해세균이 혈관과 구강점막에 유입되지 않도록 철저한 세균관리를 도와준다.

◆서울씨드 세균 잡는 치약 메커니즘 병원균(유해세균)에 대한 핵심기술을 보유

‘서울씨드치약’은 유해세균이 뿜어내는 독소와 온도, PH를 감지하여 병원균을 즉시 찾아낸다. 최악의 조건(치주포켓, 치태, 치석)에 깊고 단단히 숨어있는 병원균에 즉각 침투하여 병원균을 흡착하고 사멸시켜 독소와 균으로 손상된 부위와 염증을 회복시켜준다. 전문그룹이 오랜 시간 구강임상/피부임상을 통해 만든 제품으로 부작용이 거의 없고 단번에 복합적 기술이 작용되어 효과가 빠르게 나타난다.

◆‘서울씨드치약’의 독보적 가치는 자연주의 천연원료로 부터 나온다.

EOVP천연효소 ‘서울씨드치약’은 에센셜오일의 주된 지방산(올레인산, 리놀렌산 등)을 기본으로 비타민A C E, 비타민B6과 각종 미네랄 그리고 식물의 폴리페놀 등 항산화성분을 복합적으로 발효하여 유효물질을 극대화하고 나노테크놀로지를 적용하여 침투력과 항산화, 항균, 항염에 탁월한 효과를 나타내는 식물성 복합천연물이다. 천연원료로 인체에 유해한 14가지유해성분(NO)과 불소 무첨가, 인공향 무첨가한 비타민치약으로 순하고 착한 자연주의 안심치약이다.

나를 위한 작은 투자에 큰 행복이 있다는 (주)메디코스덤 백양 대표이사는 “자연주의 건강한 천연원료로 ‘소비자의 건강을 책임진다’는 사명감과 함께 치약의 패러다임을 바꾸면 구강건강과 함께 평생건강을 누릴 수 있다.”라고 말했다.

‘서울씨드치약’의 탁월한 효과가 국내에 알려지면서 제품을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각종 쇼핑몰과 블러그 등 SNS를 이용하는 소비자도 급속히 늘어나고 있다. 글로벌덴탈 서울씨드 치약의 핵심효과 문의 및 주문을 위한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