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군, 상반기 정부합동평가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상태바
영암군, 상반기 정부합동평가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 이기장 기자
  • 승인 2021.06.29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암군은 29일 정부합동평가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사진제공=영암군)
▲영암군은 29일 정부합동평가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사진제공=영암군)

[뉴스깜]이기장 기자= 전남 영암군(군수 전동평)은 29일 박종필 부군수 주재로 정부합동평가 추진상황 보고회를 갖고 지표담당 부서장으로부터 상반기 정부합동평가 추진상황을 보고받았다.

이번 보고회는 연초 영암군의 정부합동평가 “도내 상위그룹 진입” 이라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각 지표별로 수립되었던 추진계획에 따른 진행 상황을 점검하고 실적제고를 독려하기 위하여 마련됐다.

특히, 이번 보고회에서는 지표담당 부서장들이 참석하여 지난 상반기 2차례 보고회를 통해 발굴한 부서별 추진계획의 정상추진 여부와 평가추진 간 애로사항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종필 부군수는 정부합동평가 추진상황을 보고받으면서 “군 공직자들의 노력으로 대부분의 지표가 당초 추진계획에 따라 차질없이 관리되고 있는 것 같다”고 평가하면서 “다만, 추진실적이 저조한 일부 지표의 경우 지표담당자가 보다 적극적인 관심과 의지를 가질 수 있도록 독려하여 평가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암군은 오는 12월까지 월 1회 보고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하여 “도내 상위권 진입”이라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총력을 다 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