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기영 북구의원, 노인복지 의정대상 수상
상태바
최기영 북구의원, 노인복지 의정대상 수상
  • 김필수 기자
  • 승인 2022.02.17 2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광역시 노인복지협회 주관 제1회 의정, 행정, 사회공헌 대상 시상식 기초의원 부분
▲최기영 북구의원이 ‘제1회 노인복지 의정, 행정, 사회공헌 대상 시상식’에서 기초의원 의정부분 대상을 수상했다.(사진제공=북구의회)
▲최기영 북구의원이 ‘제1회 노인복지 의정, 행정, 사회공헌 대상 시상식’에서 기초의원 의정부분 대상을 수상했다.(사진제공=북구의회)

[뉴스깜]김필수 기자= 광주 북구의회 최기영 의원(두암1·2·3,풍향,문화,석곡동)이 ‘제1회 노인복지 의정, 행정, 사회공헌 대상 시상식’에서 기초의원 의정부분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9일 광주광역시 노인복지협회(손재홍 회장)가 주관한 이번 시상식은 광주지역 장기요양기관 종사자들의 열악한 처우개선과 노인복지 발전에 기여한 공로자를 시상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광역 및 기초의원들을 대상으로 한 의정부분, 자치단체장을 대상으로 한 행정부분, 그리고 사회공헌부분으로 나눠 시상했다.

노인복지협회 손재홍 회장은 “코로나19로 최일선에서 가장 고생한 장기요양기관 종사자들의 처우개선과 노인복지 발전에 크게 도움을 주셔서 특히 감사드린다”며 수상자들에게 축하와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최기영 의원은 “어르신들의 복지를 책임지는 것은 우리의 책무라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후를 위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최기영 의원은 본인이 발의한 ‘장기요양요원 처우개선 및 지위 향상에 관한 조례안’이 지난 15일 북구의회 제275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통과하면서 노인복지를 위한 제도 마련에도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