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석웅 전남교육감, ‘스스로 길이 되는 사람들’출판기념 저자사인회 성료
상태바
장석웅 전남교육감, ‘스스로 길이 되는 사람들’출판기념 저자사인회 성료
  • 김필수 기자
  • 승인 2022.02.27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순천생태문화교육원서 열려...3천여 명 참석 축하
▲장석웅 전라남도교육감이 26일 저서 ‘스스로 길이 되는 사람들’ 출판기념 사인회를 가졌다.
▲장석웅 전라남도교육감이 26일 저서 ‘스스로 길이 되는 사람들’ 출판기념 사인회를 가졌다.

[뉴스깜] 김필수 기자=장석웅 전라남도교육감이 26일 순천생태문화교육원 다목적홀에서 저서 ‘스스로 길이 되는 사람들’ 출판기념 사인회를 가졌다.

이날 출판기념회는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오전 9시부터 12시,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두 차례로 나눠 진행됐으며, 도민, 교육가족 등 3천여 명이 줄을 이어가며 사인을 받고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장석웅 교육감이 펴낸 책에는 교육감 취임 이후 4년 동안 '한 아이도 포기하지 않는 전남교육'을 위해 펼쳐온 혁신의 여정에서 마주한 사람들과 약속하고 실천한 '언약'과 '희망'의 이야기가 담겨 있다. 또 포스트코로나 시대 교육회복과 미래교육 대전환을 향한 전남교육의 청사진도 제시했다.

장 교육감은 책을 통해 평소 가졌던 교육에 대한 철학과 신념, 전남교육이 나아가야 할 길과 전남교육 발전에 모든 힘을 쏟겠다는 의지도 피력했다.

장석웅 교육감은 "책속의 이야기마다 소중한 '길'이 되고 '미래'가 되길 바라며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모두 함께 걸으며 우리 아이들의 빛나는 미래와 교육의 봄길을 함께 열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