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의회 안전건설소방위원회, 퇴직 공직자 공로패 수여
상태바
전남도의회 안전건설소방위원회, 퇴직 공직자 공로패 수여
  • 김필수 기자
  • 승인 2022.06.15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광건 수석전문위원, 김운형 자연재난과장 등 공직자 4명 영예로운 퇴임 축하
전남도의회 안전건설소방위원회는 지난 14일 ‘상반기 퇴직공직자 공로패 수여식’을 개최했다.(사진제공=전라남도의회)
▲전남도의회 안전건설소방위원회는 지난 14일 ‘상반기 퇴직공직자 공로패 수여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전라남도의회)

[뉴스깜]김필수 기자= 전남도의회 안전건설소방위원회(위원장 최무경)는 상반기 명예퇴직과 공로연수 공직자에 공로패와 꽃다발을 전달하고, 그간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석별의 정을 나누는 자리를 마련했다.

안전건설소방위원회는 14일 최무경 위원장과 상임위원, 소관 실국 퇴직 공무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상반기 퇴직공직자 공로패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공로패를 수여받은 퇴직공무원은 임광건 의회사무처 수석전문위원을 비롯해 김운형 자연재난과장, 하수철 순천소방서장, 최현경 광양소방서장 등 4명이다.

최무경 위원장은 “오랜 시간 헌신과 봉사로 국가와 지역사회발전에 최선을 다하고 명예롭게 공직생활을 마무리하는 공직자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제2의 인생을 향한 발걸음에 행운이 함께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퇴직공직자를 대표한 임광건 수석전문위원은 “공직생활을 마무리하는 영광스러운 자리를 마련해 주신 최무경 위원장님을 비롯한 위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퇴임 후에도 전남도의 발전과 도민의 행복을 위해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늘 응원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