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군, 한국관광공사 선정 ‘9월에 가볼만한 곳’
상태바
진도군, 한국관광공사 선정 ‘9월에 가볼만한 곳’
  • 양재삼
  • 승인 2014.09.11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변환_진도군,_한국관광공사_선정_‘9월에_가볼만한_곳’(대한민국에서_가장_아름다운_세방낙조_전경)[1].jpg

[뉴스깜]양재삼 기자 = 진도군이 한국관광공사에서 선정하는 9월에 가볼만한 곳에 선정됐다.

이달에 가볼만한 곳은 한국관광공사가 여행기자, 여행 작가 등 전문가로 구성된 선정위원회를 통해 매월 각 지역의 관광명소를 선정, 홍보하는 사업이다.

선정위원회는 가을 단풍철을 앞두고 ‘2박3일 가족 여행’을 주제로 9월에 가볼만한 곳으로 보배섬 진도군을 선정했다.

전문 여행 작가를 파견해 ▲영화 ‘명량’으로 유명한 진도대교와 울돌목, 진도타워 등 이순신 장군의 호국 정신이 깃든 역사 현장 ▲민속예술의 보고인 진도군의 국악(소리) 여행 ▲국보급 작품이 많이 전시되고 있는 소전미술관․장전미술관 등 가족 관광 명소들을 집중 취재했다.

특히 이번에 소개된 국립남도국악원, 진도 토요민속여행, 진도문화체험장 등은 요즘 여행추세인 휴식과 체험, 자녀 교육 등의 주제에 부합돼 가족 여행지로 최적의 장소라는 게 진도군 관계자의 설명이다.

진도군은 앞으로도 한국관광공사 등 관광 전문 유관 기관과 연계해 국내․외 관광객들이 선호하는 관광 홍보 마케팅과 관광 인프라 개발을 적극적으로 실시할 방침이다.

이동진 진도군수는 “변화하는 관광객의 요구에 맞춰 관광객 유치 마케팅을 강화하고 가족 단위 관광객이 즐길 수 있는 관광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다시 찾고 싶은 보배섬 진도군을 만드는데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