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설 명절 맞아 지역 향토부대 방문해 1천만원 위문금 전달
상태바
광주은행, 설 명절 맞아 지역 향토부대 방문해 1천만원 위문금 전달
  • 위지영 기자
  • 승인 2024.02.02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1보병사단 방문해 장병들의 노고를 격려하며 위문금 1천만원 전달해
▲광주은행은 지난 1일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지역 향토부대인 제31보병사단을 방문해 1천만원의 위문금을 전달했다.(사진왼쪽부터 이일용 제31보병사단장, 고병일 광주은행장.사진제공=광주은행)

[뉴스깜]위지영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지난 1일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지역 향토부대인 제31보병사단(사단장 이일용)을 방문해 1천만원의 위문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광주은행은 명절을 앞두고 지역 방호와 대민지원 등 맡은 바 임무에 최선을 다하는 군 장병들을 격려하기 위해 매년 방문하고 있으며, 지역민의 안전을 위해 힘쓰고 있는 제31보병사단에 위문금을 전달하며 감사함을 표했다.

고병일 광주은행장은 “언제나 지역의 국토방위에 힘쓰는 향토부대 장병 여러분 덕분에 설 명절에도 지역민들이 안심하고 보낼 수 있음에 장병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광주은행 또한 광주·전남 대표은행으로서 지역밀착 상생경영을 통한 사회공헌활동 및 금융지원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은행은 ‘같이 나누고 함께 성장하는 ESG 리딩뱅크’도약을 위해 ▲탄소중립 실천 ▲지역사회 환원 ▲ 지역인재 양성 ▲문화·예술·체육 후원 ▲기업가치 제고 등 핵심가치 확립을 통해 ESG 경영을 적극 추진해 나가며 지역 대표은행으로서의 사회적 책임 실천을 강화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