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교육청, 여름방학 앞두고 초·중 교장 회의 개최
상태바
광양교육청, 여름방학 앞두고 초·중 교장 회의 개최
  • 양재삼
  • 승인 2015.07.01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기말·방학 중 학교 교육과정 운영 지원 초·중 교장 회의 가져

크기변환_사진.jpg
[뉴스깜]양재삼 기자 = 광양교육지원청(교육장 민영방)에서는 6월 30일 대회의실에서 초·중 교장 42명을 대상으로 교장 회의를 개최하였다. 

 

이 날 회의는 여름방학을 앞두고 올해 주요업무 계획의 지속적인 추진과 여름방학 중 중점 관리사항 등을 안내하고 교육현안 문제에 대한 심도있는 협의를 하고자 이루어졌다.

 

회의 내용은 학기말과 여름방학 기간의 학생 안전사고 예방지도와 각종 생활지도,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의 충실, 교사의 전문성 신장을 위한 연수활동 참여 안내 등에 대해 안내했으며, 방학을 앞두고 학교시설물 및 교직원 복무관리, 에너지 절약 실천계획 수립 및 이행을 철저히 하도록 당부했다.

이와 함께 2015. 대한민국 행복박람회가 우리 전남지역에서 열리는만큼 많은 학생, 학부모, 교직원이 참여하여 교육 우수사례를 벤치마킹함으로써 행복 광양교육 실현에 보탬이 될 수 있는 참여 방안에 대해 협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민영방 교육장은 “각급 학교장께서 학교경영에 헌신하셔서 우리 광양교육은 교육공동체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다”고 감사함을 전하면서, “방학 중에도 학사관리와 교직원의 복무관리 그리고 학생들의 생활지도와 안전교육에도 관심을 가지고 지도해 주시고, 특히 지속적인 메르스 예방활동에도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