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A 창립 제1회 블록체인 컨퍼런스 개최
상태바
KCCA 창립 제1회 블록체인 컨퍼런스 개최
  • 오명하 기자
  • 승인 2018.04.07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뢰 사회로 이끄는 거래의 혁명 블록체인 노믹스

[뉴스깜] 오명하 기자=  한국가상화폐연합회(KCCA) 주최로 “KCCA 창립 제1회 블록체인 컨퍼런스”를 4월 20일(금) 14시, 한국과학기술회관(서울시 강남구 소재) 대회의실에서 개최한다.

한국가상화폐총연합회는 4차 산업 시대를 선도할 블록체인과 가상화폐에 대한 교육, 정보의 교류, 아카데미 운영 등 전문가들로 구성된 CP(Contents Provider) 플렛폼을 지양하고 있는 SNS기반 커뮤니티를 제공하고자 설립되었다.

금번 컨퍼런스는 지오텍홀딩스와 공동으로 “신뢰사회로 이끄는 거래의 혁명 블록체인 노믹스”라는 주제로 개최한다.

제1세션에서는 김용태(김용태마케팅연구소) 소장이 ‘블록체인과 비즈니스 생태계의 변화’를 중심으로 블록체인 생태계의 구조, 4차 산업혁명 기술과의 융합, 사회경제적 변화, 비즈니스 임플리케이션에 대한 강연을 한다

제2세션에서는 박은수(지오텍홀딩스) 회장이 ‘암호화폐 과연 살아남을 것인가?’라는 관점에서 암호화폐의 지속적 생존가능성, 블록체인 과연 암호화폐없이 생존가능한가를 강연함과 동시에 지오텍홀딩스가 개발중인 SNS기반 알지오플렛폼을 소개한다.

한국가상화폐연합회(KCCA) 관계자는 “차세대 미래 성장 동력인 블록체인에 대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건강한 소통을 하는 것이 목표로서 향후 포럼, 세미나, 컨퍼런스 등 다양한 형태의 행사를 통해 국내는 물론 국제행사 개최 등 그 역할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