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선관위, 샌드아트 영상 활용한 홍보송 제작...TV·라디오 광고
상태바
전남선관위, 샌드아트 영상 활용한 홍보송 제작...TV·라디오 광고
  • 양재삼 기자
  • 승인 2018.04.22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발적으로 투표소로 향하게 한다는 의지 담아
▲전남선관위는 6.13지방선거를 앞두고 ‘투표소 가는길’ 선거 홍보송을 제작해 오는 23일부터 TV 및 라디오에 방송광고를 시작한다.(사진제공=전남선관위)

[뉴스깜] 양재삼 기자= 전라남도선거관리위원회는 6월 13일 실시하는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앞두고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투표소 가는길’ 선거 홍보송을 제작해 오는 23일부터 TV 및 라디오에 방송광고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한 표 한 표 소중해요’로 시작되는 전남선관위의 홍보송은 밝고 경쾌한 리듬의 곡으로, 유권자로 하여금 자발적으로 투표소로 향하게 한다는 의지를 담았다.

전남선관위 홍보송은 ‘투표소 가는길’, ‘아름다운 선거 행복한 우리전남’ 두 곡으로 만들어졌으며, 모래와 빛을 활용한 예술형태인 샌드아트 형식의 영상과, 멜로디가 반복되고 단순하여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음원으로 이뤄졌다.

또한, 이번 홍보송은 전국동시지방선거일까지 MBC, KBS 등 공중파를 비롯하여 지역케이블 TV 및 라디오에 방송광고를 실시할 예정이며, 중앙선거관리위원회 한국선거방송 TV, 전라남도선거관리위원회 홍보과 공식 SNS(카스, 인스타, 유튜브)등을 통해서도 전파할 예정이다.

전남선관위 관계자는 ‘공감과 소통의 선거 홍보송을 통해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일에 보다 많은 유권자가 투표에 참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