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제4회 메세나 나눔행사 ‘고추장 떡볶이’ 공연 성료
상태바
광주은행, 제4회 메세나 나눔행사 ‘고추장 떡볶이’ 공연 성료
  • 양재삼 기자
  • 승인 2018.05.08 2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날 맞아 어린이들과 학부모들에게 즐거운 추억 전해
<사진제공=광주은행>

[뉴스깜]양재삼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제4회 메세나 나눔행사 ‘고추장 떡볶이’ 어린이 뮤지컬 공연이 지역 어린이들과 학부모들의 큰 호응 속에 성료됐다고 밝혔다.

제4회 메세나 나눔행사 ‘고추장 떡볶이’ 어린이 뮤지컬 공연은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광주은행 본점 3층 대강당에서 진행됐으며 공연 3일 동안 약 2700여명이 넘는 지역민과 어린이들이 무료로 관람했다.

‘고추장 떡볶이’ 공연은 높은 완성도와 재미로 대학로 극장에서 사랑받고 있는 어린이 뮤지컬이다. 광주은행은 어린이날을 맞아 지역의 어린이들에게 즐거운 문화생활을 체험하게 함으로써 뜻 깊은 날을 보낼 수 있도록 본 행사를 개최했다.

특히,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공동으로 진행해 상대적으로 문화적 혜택을 누리지 못한 지역아동센터와 복지기관 어린이들을 공연에 초대했다.

공연장을 찾은 어린이들에게 색연필과 간식을 선물하고, 본점 1층 원더랜드 포토존과 2층 금융박물관 체험존, 3층 즉석사진 포토존을 준비해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아이들과 부모님들이 공연 이외에도 가족들과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공간을 마련했다.

한편, 광주은행은 지역 문화 활성화를 위해 올해 여름방학기간에는 여수 지역에서도 무료공연을 준비할 예정이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올해로 네 번째를 맞이한 광주은행 메세나 나눔 문화 공연이 성황리에 마무리되어 기쁘다” 며 “여름방학에 여수에서 진행되는 공연도 지역 꿈나무들에게 소중한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