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군, ‘2021. 보성종합예술제’ 개최...무관중·온라인진행
상태바
보성군, ‘2021. 보성종합예술제’ 개최...무관중·온라인진행
  • 이기장 기자
  • 승인 2021.10.07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성종합예술제 포스터(사진제공=보성군)
▲보성종합예술제 포스터(사진제공=보성군)

[뉴스깜]이기장 기자= 전남 보성군 (사)한국예총 보성지회(서정미 회장)는 ‘2021. 보성종합예술제’를 오는 16일 보성군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보성군이 주최하고 보성예총이 주관하는 ‘2021. 보성종합예술제’는 온라인으로 펼쳐지는 행사로 보성 문화예술단체와 군민들이 함께 참여해 공연을 만들고, 다양한 전시회를 통해 보성만의 특색 있는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주요 프로그램으로 소리의 고장 보성에서 5명의 명창의 특훈을 받아 소리꾼으로 거듭난 보성 군민들이 펼치는 「보성의 하모니 판소리 사철가 100인 합창 공연」과 보성군 마을 곳곳의 숨겨져 있던 이야기와 역사를 발굴하여 다양한 가치가 있는 마을 문화를 문화 관광콘텐츠로 만들어 나가는 「우리 동네 명물, 우리가 알린다! 읍·면 마을이야기 대회」가 진행된다.

서정미 회장은 “예향의 고장 보성만의 특색 있는 지역화합 예술문화의 장을 마련하였다. 코로나19 상황으로 현장 참여를 지양하고, 온라인으로 향토 문화 예술을 감상할 수 있도록 실시간으로 영상을 송출 할 예정이오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행사 실황은‘보성군문화예술회관’유튜브(YouTube)채널로 실시간 생중계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