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서구, ‘보훈가족 사랑나눔 큰 잔치’ 개최
상태바
광주 서구, ‘보훈가족 사랑나눔 큰 잔치’ 개최
  • 김필수 기자
  • 승인 2022.06.23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국보훈의 달 맞아 보훈가족 300여명 초청, 화합과 소통의 장 마련
▲서구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보훈가족 사랑나눔 큰 잔치’를 개최했다.(사진제공=서구)
▲서구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보훈가족 사랑나눔 큰 잔치’를 개최했다.(사진제공=서구)

[뉴스깜]김필수 기자= 광주 서구(구청장 서대석)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관내 11개 보훈단체 회원 및 가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보훈가족 사랑나눔 큰 잔치’를 개최했다.

23일 라페스타 웨딩홀에서“#고맙습니다. 호국영웅의 희생을 잊지 않겠습니다”라는 부제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보훈가족의 명예와 자부심을 높이고, 보훈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마련됐다.

1부 행사에서는 호국보훈 홍보영상 시청과 모범 보훈대상자에 대한 표창 등 기념식이 진행됐다.

곧 이은 2부는 마술, 한량무와 함께 초대가수 등의 신명나는 공연이 펼쳐져 보훈가족들의 화합과 소통의 한마당이 됐다.

서대석 서구청장은“이번 행사로 보훈가족들에게 잠시나마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고, 나라를 위해 희생하고 헌신하신 분들 덕분에 우리 후손들이 자유와 평화를 누리고 있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우리 구에서도 보훈가족들이 합당한 예우를 받을 수 있도록 복지향상에 더욱 신경 쓰고 따뜻한 보훈문화 확산에 힘써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