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중앙로상가, 추석맞이 다채로운 행사 진행
상태바
강진군 중앙로상가, 추석맞이 다채로운 행사 진행
  • 김필수 기자
  • 승인 2022.09.01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일부터 9일까지 사은품 증정, 추석맞이 특별공연 등 다양한 행사 마련
▲강진중앙로상가 추석 사은행사 포스터 이미지(사진제공=강진군)
▲강진중앙로상가 추석 사은행사 포스터 이미지(사진제공=강진군)

[뉴스깜]김필수 기자= 전남 강진군 중앙로상가에서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민과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오는 3일부터 9일까지 7일간 풍성하고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사은품 증정과 추석맞이 특별공연으로 이루어지는데, 사은품 증정 행사는 9월 3일부터 9일까지 7일간 농협은행 강진군지부 옆 행사장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중앙로상가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룰렛 게임으로 추석 선물세트 등 실속 있고 푸짐한 사은품을 지급한다.

또, 민족의 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가족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공연도 진행한다. 궁중줄놀음 계승자이자 줄타기 명인인 박회승 명인의 화려하고 아찔한 외줄타기 공연을 선보인다. 9월 9일에 오전 10시와 오후 1시에 농협은행 강진군지부 주차장 특설행사장에서 총 2회로 진행되며, 이외에도 가야금 병창과 트롯 한마당 등 흥겨운 공연도 마련했다.

김동삼 상인회장은 “추석을 맞아 지역민이 다같이 즐길 수 있는 새롭고도 뜻깊은 행사를 고민한 끝에 박회승 줄타기 명인을 초청하게 됐으며, 줄타기는 예로부터 가장 역동적이고 아찔한 전통 공연인 만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특별공연과 풍성한 사은품 증정행사를 통해 눈과 손이 모두 즐거운 추석 명절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