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 가정의 달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가져
상태바
나주시, 가정의 달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가져
  • 김필수 기자
  • 승인 2023.05.10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동학대·학교폭력 예방, 신고번호 안내, 인식개선 등
▲나주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동학대·학교폭력 예방’ 홍보 캠페인을 가졌다.(사진제공=나주시)
▲나주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동학대·학교폭력 예방’ 홍보 캠페인을 가졌다.(사진제공=나주시)

[뉴스깜]김필수 기자= 전남 나주시(시장 윤병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최근 원도심, 혁신도시 시가지에서 관계기관 합동 ‘아동학대·학교폭력 예방’ 홍보 캠페인을 가졌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나주경찰서, 전남중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 나주시어린이집연합회, 나주지역아동센터 등 관계기관 임직원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북동 사거리와 빛가람 초·중학교 일원에서 진행됐다.

참여자들은 현수막과 피켓, 리플릿·홍보물품 등을 활용, 배부하며 등굣길 학생들에게 아동학대 학교폭력 예방 메시지를 전했다.

또, 지난 5월 5일 어린이날 ‘나주 어린이 큰잔치’ 기념행사에서도 자체 부스를 운영하며 아동의 안전한 성장을 위한 학대·폭력 예방과 인식개선 홍보, 신고번호 등을 안내했다.

나주시 관계자는 “아동 기본권 수호, 아동학대 예방을 위한 가정의 달 캠페인에 참여해준 유관기관 임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지역 아동들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는 아동친화도시 구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