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S삼총사, 보성세계차엑스포에서도 인기만점
상태바
BS삼총사, 보성세계차엑스포에서도 인기만점
  • 이기장 기자
  • 승인 2023.05.11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친구 맺기 경품 이벤트…삼총사와 기념 촬영
▲축제장에 참여한 어린이들이 BS삼총사(녹차몬, 꼬막몬, 키위몬)를 보고 즐거워하고 있다.(사진제공=보성군)
▲축제장에 참여한 어린이들이 BS삼총사(녹차몬, 꼬막몬, 키위몬)를 보고 즐거워하고 있다.(사진제공=보성군)

[뉴스깜]이기장 기자= 전남 보성군 특산품 캐릭터 BS삼총사가 ‘2023 보성세계차엑스포’ 기간에도 관광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인기를 실감케했다.

지난 4월 29일부터 5월 7일까지 열린 ‘2023 보성세계차엑스포’에서 보성군은 SNS를 통한 홍보 역량 강화를 위해 ‘보성군 SNS 친구 맺기 이벤트’ 부스를 운영했다.

이벤트는 보성군이 운영하는 페이스북, 인스타, 유튜브 등을 팔로우(구독)하면 룰렛을 돌려 BS삼총사 굿즈인 양말, 그립톡, 열쇠고리, 녹차음료 등을 경품으로 지급했다. 보성세계차엑스포를 즐긴 사진을 SNS에 올린 사람들에게도 경품을 지급했다.

특히, 보성군 특산품 캐릭터 BS삼총사인 녹차몬, 꼬막몬, 키위몬은 아이들뿐만 아니라 성인 관광객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으며, 기념사진 촬영 등의 요청이 이어졌다.

보성군 관계자는 “보성세계차엑스포를 응원하고 BS삼총사를 알리기 위해 SNS 홍보 부스를 운영하게 됐다.”라면서“BS삼총사에게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보성군 BS삼총사는 보성군 대표 특산품인 보성녹차와 벌교꼬막, 보성키위를 모티브로 만들어졌으며, 2020년 콘텐츠 진흥원이 주관한 '우리동네 캐릭터' 대전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