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군, 제10회 농업인 학습단체 한마음대회 성료
상태바
진도군, 제10회 농업인 학습단체 한마음대회 성료
  • 김필수 기자
  • 승인 2023.11.14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땅에서 희망을! 농업에서 미래를!
▲진도군이 제10회 농업인 학습단체 한마음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사진제공=진도군)
▲진도군이 제10회 농업인 학습단체 한마음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사진제공=진도군)

[뉴스깜]김필수 기자= 전남 진도군이 제10회 농업인 학습단체 한마음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농업인 한마음대회는 한국생활개선진도군연합회(회장 김말자), 한국농촌지도자진도군연합회(회장 강남철), 한국후계농업경영인진도군연합회(회장 박일수), 한국4-H진도군연합회(회장 김요한) 등 4개 단체가 공동 주최하고 회원 약 700여명이 참석해 소통과 화합을 도모했다.

행사는 진도군립민속예술단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4개 단체의 1년간의 성과영상 시청, 유공자 시상, 축사와 지속가능한 친환경 농업실천 다짐을 위한 결의문 낭독, 4개 단체 인재육성장학금 200만원 기탁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또한, 농촌지도사업 성과 전시와 단체간의 친목도모를 위한 노래자랑, 체육행사도 준비해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를 만들었다.

‘땅에서 희망을! 농업에서 미래를!’이라는 주제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한해 농사를 마무리하고 농업인들의 지친 마음을 위로하며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진도군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힘든 여건속에서도 삶의 터전인 농촌에서 최선을 다하는 농업인들께 감사하다”며 “농업인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통해 잘사는 농촌, 활기찬 농업을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