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 2016년도 해양수산사업 신청・접수
상태바
고흥군, 2016년도 해양수산사업 신청・접수
  • 양재삼
  • 승인 2015.01.08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31일까지, 총 24종 해양수산사업 등 신청 접수

 [뉴스깜]양재삼 기자 = 고흥군(군수 박병종)은 어업 생산력 강화로 어업인의 소득 증대에 기여할 목적으로 1월 31일까지 2016년도 해양수산사업 신청을 접수 받는다.

지원대상 사업은 고효율 어선 유류절감 장비 지원사업, 고밀도부표 보급사업, 수산물(소형) 저온저장고 설치사업, 수산물 산지가공 시설사업 등 총 24종이며, 기타 신규 개별사업도 신청 가능하다.

사업신청 대상자는 고흥군청 해양수산과 및 해당 읍면에 비치된 사업 집행지침서를 열람 후 사업신청서, 사업계획서 및 기타 대상사업별 관련서류를 작성하여 고흥군청 해양수산과, 읍․면사무소, 전라남도해양수산과학원 고흥지원, 수협 등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사업 신청과 관련한 지원조건, 신청자격, 지원내용과 작성방법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 상담은 접수기관별 안내상담창구를 이용하면 사업계획서 작성 등 번거로운 서류절차 등을 쉽게 안내받을 수 있다.

제출된 신청서는 고흥군 수산조정위원회 심의를 거쳐 전라남도를 경유, 중앙부처 예산을 요구하여 시도별 예산액 배정으로 인한 군 사업 배정량 범위내에서 우선순위에 의거 2016년 2월말까지 대상자를 확정하여 사업을 추진하게 된다.

2016년도 사업신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군청 해양수산과(830-5313)에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