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 안좌면, 식수용 관정개발 지원사업 준공식 개최
상태바
신안군 안좌면, 식수용 관정개발 지원사업 준공식 개최
  • 양재삼 기자
  • 승인 2018.06.29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신안군>

[뉴스깜]양재삼 기자= 전남 신안군 안좌면에서는 7개월간 수행해 온 식수개발사업의 성공적인 준공을 알리는 행사가 지난 27일 개최됐다고 밝혔다.

29일 신안군에 따르면 이 날 준공식에는 정승일 안좌면장, 이운회 안좌주민자치위원장, 권오봉 화성로얄로타리클럽 회장, 장신명 대만신장동구클럽 회장 및 관계자 30여명과 마을주민 30여명이 참석했다.

지난 2017년 11월 17일 안좌면 주민자치위원회와 국제봉사단체인 경기도 화성로얄로타리클럽 및 대만신장동구클럽이 식수용 관정개발 글로벌 보조금 사업추진 약정식을 체결함으로써 이루어진 사업이다.

안좌면 오동지역에 총사업비 6000만원을 투입하여 2018년 3월 2일 착공, 식수용 관정1공을 굴착하였으며 1일 100여톤의 식수용 지하수를 공급하게 됐다.

이로 인해 안좌면 주민들의 물 걱정을 덜고, 안정적으로 물을 공급함으로써 지역주민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게 됐다.

권오봉 화성로얄클럽회장은 안좌면장, 주민자치위원회 등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아래 일정대로 사업을 완수할 수 있었음에 감사를 표했으며, 또한 안정적인 식수 공급을 위해 관정의 지속적인 관리와 유지를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정승일 안좌면장은 “최근 극심한 가뭄으로 힘든 주민들에게 물을 안정적으로 공급함으로써 주민들의 삶과 질이 향상될 것으로 보인다며, 경기도 화성로얄로타리클럽과 대만신장동구클럽에 주민들을 대표하여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하고, 앞으로도 주민들의 식수공급난 해결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