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도의원 정책간담회 개최
상태바
영광군, 도의원 정책간담회 개최
  • 최용남 기자
  • 승인 2020.08.05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안사업 공동 대응을 통한 상생발전 방안 모색
▲영광군은 지난 4일 군청 군수실에서 지역현안사업 공동대응을 통한 상생발전 방안을 모색하는 간담회를 개최했다.(사진제공=영광군)
▲영광군은 지난 4일 군청 군수실에서 지역현안사업 공동대응을 통한 상생발전 방안을 모색하는 간담회를 개최했다.(사진제공=영광군)

[뉴스깜]최용남 기자= 전남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지난 4일 군청 군수실에서 전라남도의회 장세일, 이장석 의원과 관계공무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현안사업 공동대응을 통한 상생발전 방안을 모색하는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불갑저수지 수변탐방길 조성사업 ▲군립도서관 리모델링사업 ▲미래이동수단 사용자 경험랩 구축 등 e-모빌리티사업 6건 ▲전남지구 국가관리방조제 개보수사업 등 14건의 현안사업에 대해 논의가 이뤄졌다.

특히, 영광군의 새로운 랜드마크 창출 사업 일환으로 추진중인 불갑저수지 수변탐방길 조성사업이 2021년 관광자원개발 사업에 신규로 확정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요청했다.

영광군은 도의원들이 제시한 의견과 건의사항 등을 면밀히 검토해 군정에 적극 반영하는 등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공고히 할 계획이다.

김준성 군수는 지난 7월 정부에서 발표한 한국판 뉴딜사업은 전남도의 블루이코노미 사업과 맥을 같이 하며, 우리 군에서 역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e-모빌리티사업과 신재생 에너지사업이 포함된 만큼 광역 차원의 지원과 협조가 절실하다면서 장세일, 이장석 도의원과 머리를 맞대 지역의 새로운 먹거리산업 선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